download the extension&start shopping korean products! Add to Chrome
상단 배너 닫기

첫 번들패키징구매(7번째, 8번째 오더)

by ym7***
0 Comment(s)

새해의 첫번째 구매이자, 브링코 7차, 8차 통합구매 후기입니다. 주문한 상품중에, 속상하게도 3개나 품절이라 자동 취소환불 되었고, 7개의 아이템을 꼭 한꺼번에 받고 싶었기에, 고객서비스센터에 이메일로 문의하던중에, 번들패키징 구매를 알게되었어요. 브링코 앱의 카테고리에서 보긴 했었지만, 나와는 상관없는, 뭔가 복잡한 다른 종류의 주문방법이라고만 생각했는데, 아주 쉽고, 편리하고, 간단했어요.
2건의 주문을 합쳐셔 한꺼번에 패키징해서 왔기에 박스사이즈가 엄청 컸어요. 그만큼 받는 기쁨의 크기도 커지는 효과도 있었고요. 저의 경우는 배송료가 오히려 더 절약된 것 같아요.
실제무게와 부피무게의 차이로 인해, 때로는 배송료가 예상보다 많이 나올때가 있었으나, 이번에는 딱! 기분좋게 비슷했네요. 또한, 2건의 주문 모두 예상 배송일에 비해 5일이나 먼저 도착 했구요. 더군다나, 22일 금요일에 인천공항에서 출발한 내 상품들이, 25일 월요일 낮에 뉴질랜드로 배송완료되었다는 것이 믿기지 않을 정도에요. DHL이 배송료가 저렴하고 더 빠른듯하여 늘 선택하는데, 역시 후회가 없어요. 하늘길이 막혀서 이제는 비행기 택배도 1-2주일은 기본인데, 3일만에 도착이라니요!

International Shipping
  • Auckland NZ
  • DHL
  • 4.51kg
$53

Comments (0)

You may also like.

Recent reviews

친정 엄마가 싸서 보내준 것 같은 택배

read more

나는 소중하니까..

read more
chrome extension